유니온커뮤니티의 근태관리 솔루션은 인증서버에 남겨진 출입기록을 이용한 근태관리 시스템입니다. 별도의 근태관리용 기기가 필요 없이 당사의 지문인식, 얼굴인식, 홍채인식 출입통제기 하나로 통합 시스템 구축이 가능합니다. 위조지문판별 기능 및 얼굴인식 알고리즘 등으로 엄격하게 관리되는 출입기록으로 타인에 의한 근무시간 조작 등의 폐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.
특히 주 52시간 근로제 시행에 따른 유연 근무 설정 지원, 근무 규칙 설정, 초과 근무 대상자 알림 등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형 근태 관리를 할 때 효율적입니다.

특장점

각종 근태 데이터 조회 및 집계

부당한 초과근무수당 지급 방지

파견, 출장, 지점 근무자의 근태관리가 원격제어로

Stand Alone 방식, 네트워크 방식 중 선택 가능

ERP 행정전산망과 연동 가능

주 52시간 유연 근무제 적용 가능

기대효과

근태관리의 전반적인 자동 전산화로 관리 업무의 부담 감소

위조지문의 사용 및 근무시간 조작 등의 폐해 근절

근태관리의 투명성 제공으로 고객사의 신뢰도 향상

급여자동계산, 인사, 노무의 관리를 통합하여 관리

적용사례

정부기관

관공서 및 기업

학교

공장

대형마트

CONFIGURATION